비즈패트롤

KT, 3월 2일부터 ‘G6’ 예약 판매



(성남 = CSR투데이) 김명근 기자 = KT는 3월2일부터 전국 L·ZONE 체험매장에서 LG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G6’ 사전 체험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9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G6는 3월 10일 출시 예정이며 스마트폰 최초로 18:9 화면비율(5.7인치)을 적용해 대화면 디스플레이의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고 상하 베젤 최소화로 단말 사이즈를 줄여 ‘한 손에 잡히는 대화면’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했다.


 후면 카메라는 일반각과 광각 모두 동일한 13MP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촬영 중 일반각, 광각 간 줌 변경에도 끊김이 없는 영상 저장이 가능하고 종전 플래그쉽 단말인 V20에서 호평을 받았던 Hi-Fi음질의 Quad DAC을 탑재하여 고가의 전문 음향기기 수준의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LG전자 스마트폰 최초로(국내기준) IP68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고 메모리는 64GB이며 출고가는 89만9800원(VAT포함)이다. 색상은 아스트로 블랙, 아이스 플래티넘, 미스틱 화이트 3종이 출시된다.


 사전 예약 고객 중 20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톤플러스 이어폰, 롤리키보드+마우스, 돌체구스토(중 택1)와 LG전자 정품케이스 및 액정파손 교체비용 100%지원(개통 후 1년 내, 1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