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FxPro, ‘FxPro 럭키드로우’ 경품행사 진행

추첨 형식의 경품행사, 오늘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 8월 15일 결과 발표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자 대상, 삼성전자 노트북 및 갤럽시 탭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기간 내 트레이딩 계좌에 입금시 자동 참여

(CSR투데이) 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FxPro가 오늘부터 8월 13일까지 2개월 동안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FxPro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FxPro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노트북과 갤럭시 탭부터 샤오미 보조배터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약 9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FxPro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한국 이용자에 한해 진행되며 자세한 상품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이벤트 상품 리스트는 삼성전자 노트북 3개, 삼성전자 갤럭시 탭 6개, 로지텍 무선 마우스·키보드 세트 20개, 샤오미 보조배터리 60개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FxPro 웹사이트 가입 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및 프로필 인증을 거친 후 실 트레이딩 계좌를 개설해 마지막으로 8월 13일까지 본인 트레이딩 계좌에 입금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추첨은 8월 13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8월 15일에 FxPro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FxPro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FxPro를 사랑해 주신 한국 고객들만을 위한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외환거래 선두주자인 FxPro에게 한국 시장은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앞으로도 국내 시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FxPro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FxPro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280개 이상의 CFD상품을 선택, 거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거래 방식이나 전략에 대한 제한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FxPro 퀀트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소프트웨어 Expert Advisor 서비스는 물론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들어 세계 3대 주요 화폐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거래 서비스도 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