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웨이, ‘온열 기능’ 특화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출시

(CSR투데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온열 기능을 특화한 ‘코웨이 안마의자 MC-P02’를 출시한다.

MC-P02는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 기능’과 ‘3Zone 온열 기능’ 등의 차별화된 온열 기술을 탑재했다.

3D플러스 척추온열안마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2개의 온열 안마볼이 사용자 신체 굴곡에 맞추어 움직이면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이다. 특히 MC-P02의 온열 안마볼 장치는 코웨이가 기존 특허출원한 온열볼 모듈에서 발열 온도는 높아지고, 열 상승 시간은 줄어드는 등 성능이 크게 향상 됐다.

3Zone 온열은 등과 엉덩이 부분은 온열 패드를 이용하고 발은 온열 램프를 이용해 마치 찜질과 반신욕을 하는 것처럼 전신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능이다.

이번 제품은 온열 1, 온열 2, 릴렉스, 파워, 속성, 취침, 결림 해소, 전신 스트레칭, 골반 스트레칭의 9가지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자신의 몸과 컨디션에 맞춰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안마 프로그램 구동 시 의자가 자동으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무중력 각도로 젖혀진다.

코웨이 MC-P02는 신체 사이즈가 다르더라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 위치를 자동 조정하는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이 적용됐으며 다리 길이를 최대 21cm까지 자동으로 조절하는 ‘다리길이 자동 조절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 제품은 안마 관련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신경 썼다.

MC-P02는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이 사용된 내부 시트를 적용했으며 전원 및 동작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좌우 측면부에 무드라이트를 장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여했다.

이 외에도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한 리모컨을 탑재했으며 안마를 받는 동안 리모컨과 휴대전화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미니 포켓을 제품 우측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MC-P02는 코웨이만의 온열 기술력과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낸 혁신 제품”이라며 “환경가전 1위 기업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C-P02의 일시불 판매가는 450만원이며 제품 구입 시 1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제휴 카드 및 자체 무이자 할부 제도를 이용해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