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틀린 정보보호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보안 위협을 높이는 부주의한 행동을 찾아내는 ‘틀린 정보보호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에서 퀴즈를 맞춘 90명의 정답자를 추첨해 경품 전달

(CSR투데이) 정보보호의 날을 기념해 이글루시큐리티가 기본 보안 수칙을 잘 숙지한 응모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는 정보보호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일깨우고자 보안 위협을 높이는 부주의한 행동을 찾아내는 ‘틀린 정보보호 그림 찾기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7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출제되는 정보보호 그림에서 기본 보안 수칙을 어긴 부분을 찾아 답을 댓글로 달고,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매주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이글루시큐리티 페이스북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의 중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기본적인 보안 수칙을 잘 준수하지 않아 피해를 입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이번 ‘틀린 정보보호 그림 찾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정보보호 수칙을 잘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보보호의 날은 국민들의 정보보호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마련된 것으로 매년 7월 둘째 주 수요일로 지정되어 운영된다. 올해는 7월 11일에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이 개최되며, 이글루시큐리티는 연계행사인 ‘2018 정보보호 R&D 및 제품전시회’에 참가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